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숙대입구 후암동 뷰 끝짱 루프탑 카페, 오잇(oeat)

일상

by 성꾸 2021. 9. 18. 19:43

본문

728x90

얼마만의 후암동인가-

 

보통 후암동의 카페나 맛집은 다 언덕위에 있기 때문에

숙대입구역 5번출구에서 용산02 마을버스를 타고 올라가면 됨

 

걸어서 올라가도 되긴 하는데

음... 식후라면 괜찮겠지만

 

친구랑 공복에 만나서 언덕을 굽이굽이 올라가다가는

우리 사이도 바이바이 하게 되기 때문에

행복한 우정을 위해서 마버를 타고 올라감

 

에그앤플라워에서 파스타 흡수 후 흡족하게 커피 마시러 카페오잇

 

후암동 루프탑 카페 오잇 OEAT은 내가 리뷰 하기 전까지 나는 여기를

후암연립이라고 알고 있었네.....?

지금 보면서 알았다..;;;

적색 벽돌과 유리로 된 비슷한 외관으로 내가 혼동했나봄..

 

후암연립은 벽돌+유리+블루

오잇은 벽돌+유리+그린

 

인터넷으로 안주와 반주라는 책이 있다는걸 봤었는데,

실물로 있어서 괜히 뒤적여봄

 

술도 안팔면서.. ㅎㅎ 그냥 컬러감이 맞아서 인테리어용인것 같당

 

아니 이것이 여기에도 있다니

성수에서 저 캐리어 보고 커피 사다가 한강가면 6명이서 놀기 딱 좋겠네 했을때

친구가 "친구 6명 없잖아. 혼자 3잔 먹겠지" 했던 그 캐리어가 여기에도 있네.

근데 저 말 한 친구랑 같이 간거라

야 이게 여기 또 있다 함.. 킁

 

주문하는 곳 옆에 있던 스피커

음악이 나오면 소리 진동으로 막 움직인다

나는 왜 저거 보고 뇌같다고 생각했을까?

신기하면서 뭔가 징그러움...ㅠㅠ

 

주문하고 올라온 2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파격적이다

 

파격적인 인테리어

유리에 초록 필름을 붙여놔서 자체 필터 오지는 2층

 

이 조명까지 보고 나니 약간 사장님이 어떤 느낌을 좋아하는지 알것도 같은

 

사실 이렇게 뷰가 좋은 카페인지 모르고 그냥 갔는데

루프탑까지 올라가는 계단이 너무 험난했지만

그럴 가치가 충분한 후암동 뷰맛집 카페 오잇 4층 루프탑!

 

코로나 때문에 이렇게 야외에서 커피 마시는게 훨씬 안심된다

 

그리고 이렇게 남산타워

앗...

서울타워

N타워

 

아니 뭐라고 해야함

옛사람 인증하며 풍경에 감탄함

 

해방촌 후암동 데이트 나들이 하면 카페 오잇 루프탑 가시길 추천!

 

크로플과 함께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니 너무 신나게 사진 많이 찍은거 티나네

먹을거에 초점두면 남산타워가 나가고

남산타워 초점두면 먹을게 나가고

 

난 둘 다 중요하니까 한 장씩-

 

크로플이랑 커피 다 맛잇었던것 같다

뷰도 맛있구요

 

진짜 마지막 한 장...^^.....

 

숙대입구에 왔다?

해방촌 왔다?

후암동 왔다?

오늘 날씨가 좋다?

 

루프탑 카페 오잇 OEAT 가세용 

 

이건 근처 지나가다 본 애기 고앵이와 애기

ㅋㅋㅋㅋㅋㅋ

 

쪼끄만 둘이서 서로 놀고 있었음

 

애기는 더 놀고 싶은데 결국 엄마 손에 끌려 가게 되고,

애기 고양이는 우리의 차지가 되었따^^

 

깨물어도 하나도 안아팠던 애옹이 본 자랑으로 포스팅 끝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